커뮤니티 > 문의

문의

이동편의 제공“모든 축제 적용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 * 작성일 25-07-01 20:01

본문

선거법 위반 소지에 법적근거 마련예산 부담에 2개만 이동편의 제공“모든 축제 적용해야” 형평성 지적조례특위 “필요시 확대 개정 가능” 여주시는 지난달 30일 여주시의회가 의원발의해 의결한 ‘여주시 지역 축제장 셔틀버스 운영조례’를 공포했다.


경기도의회조례시행추진관리단은 지난달 30일 의회 소통공간 예담채에서 제2차 진단회의를 열고 기념 촬영했다.


경기도의회조례시행추진관리단은 지난달 30일 의회 소통공간 예담채에서 제2차 진단회의를 열고, 최근 공포된조례의 추진 실태와 개선 방안을 집중.


시의회 본회의 [광주시의회 제공.


원주시가 운동장이나 체육시설에서 하는 대형 콘서트의 경우 관람수입의 10%를 추가 사용료로 납부하도록 하는조례를 개정했는데요, 세수도 늘리고, 공연으로 인한 민원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조례였는데, 지난해 9월 시행 이후, 대형 가수들의 공연이 한 건도.


시의원이 30일 제144회 창원시의회 정례회 본회의 4차 본회의에서 개발행위허가 대상 토지 경사도를 완화하는 '창원시 도시계획조례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 발의하며 찬성 토론을 하고 있다.


/창원시의회 창원시의회에서 도시계획조례를 일부 개정해 경사도를 완화.


'경기도교육감 소속 공무원 등의 직무관련 소송비용 지원조례' 개정안이다.


송도 아메리칸타운더샵 2차


ⓒ 윤성효 경남 창원 공업·자연녹지지역의 개발허가 경사도 기준을 낮추는 '도시계획조례개정안'이 창원시의회에서 부결되었다.


앞서 환경단체는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위협하는 도시의 허파, 자연녹지 훼손한다.


요구에 따라 다시 표결한 ‘중심상업지역 내 주거시설 용적률 상향’ 조례안을 30일 부결시켰다.


지난 2월 시의회가 가결한 이조례는 집행부의 반대로 본회의 처리가 보류된 상태였다.


제333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진행된 재표결은 무기명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전체.


6월 30일, ‘경기도 재난피해자 인권보장조례제정의 필요성과 방향’ 정책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한 이영봉 의원.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이영봉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2)이 좌장을 맡은 「경기도 재난피해자 인권보장조례제정의.


행사한 중심상업지역의 주거시설 면적을 올리는 조례안이 광주시의회의 재표결에서 결국 부결됐습니다.


4개월 간의 갈등 끝에,조례가 결국 폐기되면서 광주시와 시의회는 물론 시의회 내부 소통 부족도 드러났습니다.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