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매년 이맘때쯤이면공기
작성일 25-07-01 17:53
본문
"공기업직원의 숙명이랄까요, 하하…" 매년 이맘때쯤이면공기업직원들이 촉각을 곤두세우는 사안이 있습니다.
바로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 결과'입니다.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경영평가편람에 따라 교수·회계사·변호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공기업자회사인 전북 익산지역 내 (주)상공에너지의 매각 절차가 진행 중인 가운데 이 회사의 직원들이 반발해 노조 설립 움직임을 보이자 수뇌부에서 직원 동향 파악에 나서 주동자 색출을 지시했다는 주장이 나와 파문이 확산하고 있다.
서울 중부경찰서는 30대 남성 A 씨를 강제추행과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A 씨는 지난달 29일 오후 1시 반쯤 버스 안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주요공기업들이 여름철을 맞아 각 분야에서 안전 점검 및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나섰다.
▮“신재생에너지 설비 상시 모니터링” 한국남동발전은 풍력 발전설비의 화재예방 및 안정적 운영을 위해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2일까지 자체보유 풍력 발전.
동반성장위원회는 25일 한국가스기술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한전원자력연료와 함께.
도계광업소 폐광과 함께 대한석탄공사는 1950년 창립 이후 75년의 역사를 끝내고 역사 속으로 곧 사라진다.
대한민국 제1호공기업으로서 전후 복구와 산업화, 그리고 매서운 겨울마다 국민의 체온을 지킨 무연탄의 심장이 멈추는 것이다.
공사(HUG)가 3년 연속 낙제점에 해당하는 ‘미흡(D)’이라는 성적표를 받았고, 한국남부발전, 한국남동발전, 한국동서발전 등 발전공기업들은 ‘우수’(A) 등급에 이름을 올렸다.
기획재정부는 유병태 HUG 사장에 대해 해임을 건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전국지방공기업발전협의회 임직원들이 문화예술회관에서 단종과 정순왕후와의 사랑을 그린 창작극을 관람했다.
올해 제2차 전국지방공기업발전협의회가 지난 27일부터 이틀간 동강시스타에서 열려 지방공기업경쟁력 강화 및 지역사회 기여 방안을 논의했다.
영월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원수종)은 지난 27~28일 영월 동강시스타에서 지방공기업경쟁력 강화 및 지역사회 기여방안을 논의를 위한 ‘전국지방공기업발전협의회’를 개최했다.
기획재정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공기업32곳 가운데 한국전력·한국수력원자력·한국남동발전·한국동서발전.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